#팀빌딩
#마인드셋
#커리어
#기타
스타트업에서 '잘 헤어지는' 4가지 방법
인생은 헤어지고 만나고 익숙해지고
또 그냥 그런대로 살아가고… (2022, 폴킴, 우리 만남이)
인생은 만남과 헤어짐의 연속이다.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과 영원할 것 같은 시간도 언젠가 끝날 수 있다. 더 이상 만나고 싶지 않은 미운 사람들과의 인연도 때가 되면 끝나기 마련이다.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도 이런 만남과 헤어짐은 계속 이어지는데, 오늘은 헤어짐에 대한 필자의 개인적인 경험, 특히 스타트업에서 겪은 헤어짐에 대해 아스라이 나누고자 한다.
그녀와 헤어지다.
22살에 그녀를 만났다. 바야흐로 대학 1학년을 마치고 군대 제대를 앞둔 시기였고, 첫사랑 그녀와 여러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그녀와의 달콤한 사귐보다 졸업을 앞둔 나의 계획(공부 및 해외 유학 등)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나는 헤어짐을 결심했다. 그런데, 쉽게 말이 떨어지지 않았고, 거의 3개월 정도 계속 마음을 번복하며 불편한 데이트를 유지했다.
김진 님이 작성한 다른 아티클
더보기
김진 님의 글이 eo 뉴스레터에 소개됐어요. 이번 주 이오레터를 확인해보세요!
👉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KSzaPZQbn-UBqzR82X2CtnMCQAruDqQ=
👉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KSzaPZQbn-UBqzR82X2CtnMCQAruDqQ=
우와 감사합니다!
좋은 시작과 좋은 끝. 인연을 이어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