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업전략 #트렌드
매출 100억 스타트업 대표가 시간을 쪼개서 글을 쓰는 이유

설립 3년 차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획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골든웨일즈입니다. 

골든웨일즈의 창업자 신홍규 대표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쁩니다. K-뷰티의 열기 속에서 J커브를 그리며 성장하랴,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등 신사업 확장하랴, 규모 있는 전속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랴 시, 분, 초를 다투며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신 대표가 놓치지 않고 꼭 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글쓰기입니다. 

 

 

신 대표는 이오플래닛,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꾸준히 사업과 삶에 대한 글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오플래닛에 회사에 대한 글을 매달 작성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온보딩 후, 팀원들이 떠나버렸다>는 제목의 글은 조회수 약 2만 뷰를 받으며 스타트업 업계에서 회자되는 아티클로 남았습니다. 

무엇보다 신 대표의 아티클은 각각 뚜렷한 주제의식과 고유한 경험담으로 구성돼 있다는 점에서 여타 글들과 구별됩니다. 본인이 창업하게 된 계기, 골든웨일즈를 경영하고 운영하며 겪은 시행착오,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적은 배움의 글이 오리지널리티를 인정받아 독자들에게도 널리 읽히는 셈입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1
김지윤 님의 아티클이 EO 뉴스레터에 실렸습니다. 이번 주 이오레터를 확인하세요!

👉 https://stib.ee/KDYE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