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업전략 #마인드셋
PageFlows: 사용자 경험을 혁신하는 방법

PageFlows는 사용자 흐름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비디오 디렉토리입니다. 새로운 온보딩 경험을 창출하고 싶으신가요? 효과적인 종료 흐름에 대한 최선의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아니면 어떻게 판매 증진을 위한 제안을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까?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PageFlow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Ramy가 제품 헌트에 자신의 디자인 뉴스레터 'X'를 출시했을 때, 그것은 바이럴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몇 년 동안 자연스럽게 20k 이상의 구독자를 모으며, 그는 이 새로운 청중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구독자들에게 돈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한 가지를 물어보며 자신의 유료 제품을 위한 밑거름을 준비했습니다.

Ramy는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이 고객이 되어야 한다는 전통적인 스타트업 조언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자신의 청중이 겪고 있는 문제를 파악하여 새로운 유료 제품에 대한 사용자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첫 시도는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UX 라이브러리 제품을 월 $14에 출시했지만, 몇 주 후 단 한 명의 사용자만이 등록했고, 이는 노력에 비해 가치가 없었습니다. Ramy는 PageFlows를 몇 주 후 무료 제품으로 전환하고, 그것에 대해 잊어버렸습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