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트렌드 #기타
GPT가 쓴 글, 사람이 쓴 것처럼 만들 수 있을까요?

 

 

💎 AI가 쓴 글을 그대로 사용하기엔 어색함이 따릅니다.


 

요즘에는 해외 논문이나 아티클, 팟캐스트 등 고품질의 지식과 정보를 얻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ChatGPT나 다른 AI 모델에게 요약을 요청하면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니, 이전처럼 네이버 파파고에 요청해 일일이 번역하는 수고스러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편리함에도 불구하고, ChatGPT가 쓴 글을 그대로 인용하거나 사용하기엔 거리감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말투와 표현이 딱딱하거나, 문맥이 매끄럽지 않음을 간혹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고객과의 소통이 필요할 때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ChatGPT가 만든 내용을 단순 전달하는 것처럼 보이면, 무성의한 답변으로 느껴져 관계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AI 모델이 발전하고 있음에도, 출력된 결과물에서는 어딘지 모르게 기계적인 느낌이 남아있습니다. 문법적으로는 정확하더라도, 글이란 맥락과 어조, 표현 등 다양한 요소가 합쳐진 복합적인 집합체이기 때문입니다.

 

 

당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제품은 최고 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 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당사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하며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