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빌딩 #사업전략 #프로덕트
OURSYMBOL V3, 아워심볼 세 번째 이야기

벌써 2025년이 시작됐다. 지난 연말, 서비스 피드백을 바탕으로 아워심볼의 다음 장을 준비하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 사용성을 높이기 위한 UX 설계부터 '운동하는 나의 모습을 멋지게 표현해 주겠다'는 핵심 가치를 담아낼 감도 높은 디자인까지, 해결해야 할 과제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었다.

 

 

"좋은 UX 디자이너를 찾는다"라고 여기저기 알리고 다니다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인연이 닿았다. 2024년 12월 13일, EO에서 열린 오프라인 행사 '리얼밸리 파크'에서 함께 일하고 싶은 디자이너를 만나게 된 것이다.

몇 번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미팅을 하면서 내가 이 서비스를 왜 만들고 싶은지, 어떤 가치를 담아내고 싶은지 정말 진심을 담아 이야기했다. 다행히 그 진심이 전해졌는지 디자이너는 아워심볼 V3 프로젝트에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마라톤처럼 길고 긴 회의를 거치면서 서비스 방향성을 잡았고, '모먼트(Moment)'라는 핵심 기능을 만들기로 했다. 모먼트는 단순한 사진뿐 아니라 기록증, 레디샷 등 열정의 순간을 더 풍부하게 담는 일종의 컨테이너다. 앞으로 열정의 순간을 더 멋있게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모듈을 확장성 있게 추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1
이상욱 님의 아티클이 EO 뉴스레터에 실렸습니다. 이번 주 이오레터를 확인하세요!

>> https://stib.ee/g5PH
추천 아티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