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인드셋 #커리어
누구나 이 시대의 무기가 필요하다

나만의 차별화된 생존법 만드는 법


Yes24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여러분의 무기를 찾아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내용을 요약하여 공유드립니다.

누구나 이 시대 필요한 『마케터의 무기들』에 대하여

 




무기를 이야기하는 한 사람이 있다.

 

그 무기로 세상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의 팬덤을 만들어 왔다. 그것도 세상에 없던 방식으로. 디즈니 최초 공식 팝업스토어부터 패션쇼, 리빙페어로 디즈니를 세상에 물들이고, 340평이 넘는 상상의 공간 노티드 월드를 오픈해 1000명의 오픈런을 만든 비결은 뭘까? 답은 바로 '무기'에 있다고 한다.


1. 이 책을 왜 세상에 꺼내게 되었나요?

바야흐로 브랜딩 시대죠. 마케터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브랜딩과 마케팅을 알아야 경쟁력을 가지고 살아남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일상에서 무기를 찾아 활용해 남다른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더 좋은 성과를 만들고 싶고 성장을 갈망하시는 모든 분에게 무기가 될 책입니다.

2. 이 책에서 말하는 무기의 의미는 뭘까요? 

무기는 ‘나만의 차별화된 생존법에 가깝습니다. 세상의 많은 경우가 기존에 해왔던 대로 하거나 기존보다 조금 더 나은 방식으로, 남들과 비슷하게 문제를 마주하고 풀어가죠. 그렇게 되면 맨손 VS 맨손의 싸움이 되는 거죠.

무기의 싸움은 어떨까요? 무기 VS 맨손의 싸움에서 맨손이 이길 수 없죠. 무기의 싸움은 맨손과 다투는 게 아니라, 새로운 영역을 넓히기 위한 자신과의 싸움을 합니다. 여기서 무기를 잘 찾으면 무한대죠. 이렇게 나만의 무기를 찾아서 프레임을 바꾸면, 살아가면서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성장할 수가 있어요. 나를, 내 일을 그리고 새롭게 하는 모든 영역에서도요.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마케터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 마케터

전)디즈니/GFFG 마케팅 디렉터. 초인 마케팅랩 리더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마케터초인(윤진호) 초인 마케팅랩 · 마케터

전)디즈니/GFFG 마케팅 디렉터. 초인 마케팅랩 리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