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업전략
고객에게 전화번호 차단 당한 분 저 말고 또 있나요?
오늘은 웃픈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고객과의 소통법에 대한 인사이트도 배운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저희 회사는 '배움에 대한 도전을 쉽고 가볍게' 만드는 교육 회사입니다. 무언가를 새로 배우려고 할 때 너무 막막하지 않나요? 완강은 저 멀리 있는 것 처럼 느껴지고요. 저희는 그 문제를 해결하는 팀입니다.
(홈페이지 한 번 놀러와주세요! 코허브 COHUB)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최근에 저희 팀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마케팅을 열심히 태우면서 고객을 유치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99만원짜리 교육 상품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했는데, 광고비로 5만원 가량을 쓴 시점이었습니다.
아직 결제가 들어오지 않는게 정상이다 라고 생각하고 있던 와중에, 띠링 결제 완료 메일이 왔습니다. 저는 너무 신나서 팀원들에게 바로 그 사실을 공유했고, 강사님께도 밤 11시에 예의범절도 잊은 채 카톡을 드렸습니다.
코허브 님이 작성한 다른 아티클
더보기
저흰 현장 인터뷰 97%로 진행해서 별 상황을 다 겪고 있는 재밌는 상황인데요.( 아직 온라인 진행할 단계는 아니어서요^^) 고객경험이 들어간 앱을 만들기 위해서 고객의 한숨 욕도 반복해서 분석하자!! 그런 마음으로 하고 있어요. 여러 말투 인상을 체득해야 깊은 인터뷰가 가능하더라고요. 멘트도 인터뷰 해주셨던 쿠로로랩입니다~하고 진행하면 바로 아시고 반응해주셔서 좋고요. 전화/이멜은 저 멘트가 참 좋아요 . 만났던 기억 상기시키고 본론 바로 들어갈 수 있고요. 문자로 1시간 내에 인터뷰했던 쿠로로랩이 전화드립니다 하고 사전 알림도 진행합니다. 항상. 화이팅요!!!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