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마케팅
#기타
대창업의 시대가 왔다.!
“이 세상 모든 것을 그곳에 두고 왔다.” 원피스라는 만화에서 대해적의 시대를 열었던 골드 D 로저라는 인물의 명대사 입니다.
현재 AI와 노코드의 발달로 IT 창업의 시대가 왔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IT 창업을 하기 위해서 도전하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IT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라고 생각합니다.
IT 창업을 한번이라도 생각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저는 IT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그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누구보다 큰 강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 저의 경험을 기준으로 몇가지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 먹고 살 수 있다. (누군가 원하거나 필요한 것을 만들어주면 된다.)
- 자신이 상상한 것을 도전해볼 수 있다. (직접 만들어서 빠르게 도전이 가능하다.)
- 돈을 아낄 수 있다. (IT 서비스를 만드는 것은 많은 비용이 발생한다.)
- 사람들에게 도움을 도와줄 수 있다. (IT서비스를 만드는 능력이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다.)
- 반복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인테리어 업체 대표님이 IT 서비스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통해 반복적인 견적작업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만들었다.)
김규태 님이 작성한 다른 아티클
더보기
맞아요 저의 삶은 노코드를 알았을때와 알지 못하였을때로 나뉩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