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기타
미드저니로 5분만에 만드는 10가지 스타일의 꽃사진

꽃 사진은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풍부하고 생생한 전문 분야입니다. 

세부에 대한 날카로운 안목, 빛의 미묘함에 대한 사랑, 색상에 대한 열정이 필요합니다. 

좋은 꽃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복잡한 디테일을 포착하기 위해 매크로 렌즈를 사용하고, 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얕은 피사계심도를 사용하며, 가장 자연스러운 색상을 위해 자연광을 활용하세요. 

촬영 시간 또한 고려해야 합니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의 빛은 이미지의 분위기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각도와 구성을 실험해 보면 포트폴리오에서 돋보이는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AI 미드저니는 전통적인 꽃사진 촬영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유형, 배경, 시간, 카메라 등의 조건을 프롬프트에 넣어주면 사실적이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미드저니 프롬프트 메이커에서 랜덤으로 뽑은 프롬프트를 미드저니에 넣어서 만든 사진들입니다. 

Adventure Travel Photography, Flowers, Movie Theater, Evening, gibbous moon, Nikon Z7 II, Selective Color Filter, f/13 aperture, 1/8000 second shutter speed, ISO 6400, Skewed angle, , --q 1 --ar 1:1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