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기타
AI 사진의 미래: 미드저니

안녕하세요. AI 활용에 관한 전자책을 쓰는 프리랜서 아침산책입니다.

AI의 등장과 함께 사진의 세계는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특히 미드저니가 만들어내는 AI 사진은 사진예술의 가능성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미드저니는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텍스트 프롬프트를 놀라운 사진으로 만들어줍니다. 사실적인 풍경 사진에서 몽환적인 초상화에 이르기까지 AI 사진은 진지한 사진가와 초보자 모두에게 새로운 창조력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AI 사진은 초보자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운 분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드저니는 모든 사람이 텍스트 기반 프롬프트로 원하는 사진을 실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간의 상상력과 AI의 능력의 결합은 독특한 미학적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카메라에 의존한 기존의 사진예술은 AI 사진의 출현으로 새로운 차원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미드저니로 만든 AI 사진 10개를 소개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위한 프롬프트는 미드저니 프롬프트 메이커로 만들었습니다. 

Miniature Effect Photography, the back side of the moon, High School Hallway, Morning, supermoon, Canon EOS R3, GND Lavender, f/14 aperture, 1/15 second shutter speed, ISO 50, Glamour shot, --no people, --q 0.5 --ar 16:9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