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선정 #사업전략 #트렌드
[트렌드 딥다이브] AI와 수면 테크 업계, 그리고 수익화 방법

AI의 수면 업계와 AI 수면 테크 개발하는 주요 기업들, 그리고, 솔로프리너들이 이 트렌드를 Monetization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트렌드 딥다이브 #003: AI Sleep Tech

최근 1.5년 동안, 인공지능(AI)은 산업 전반에 걸쳐 혁신의 파도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의 바람은 수면 테크 분야에서도 예외가 아닙니다.

 

"AI는 XX 업계에서 혁신을 일으킬 것이다." 라는 문구는 이제 거의 Clieché처럼 들립니다.

 

하지만, 이건 변하지 않는 진실입니다.

 

AI와 수면 테크의 결합은 불가분의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혁신은 바로 Personalization 때문입니다.

 

AI 덕분에 모든 사람에게 개인 트레이너가 있는 것처럼, 각자에게 맞춤형 수면 개선 방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수면 테크 기기 시장은 2032년까지 무려 95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32년까지 18.2%의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3
중간중간 영어단어가 꼭 들어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좋은글에 오히려 허세를 집어넣는 느낌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다시 읽어보니 진짜 그러네요. 다음부터 더 첨삭한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흑흑... 사실 제가 0.5개국어(한국어 0.3국어, 영어 0.2국어)를 하여, 한국어가 익숙치 않아서 영어로 당일에 초안을 작성하고, 곧바로 제 느낌에 맞춰서 번역(+단어가 떠오르지 않아서 그냥 영어 쓰기)하고 있는데, 다시 읽어보니 진짜 그렇게 느껴져서 절망적이네요! 다음부터는 하루 숙성시키고 다시 첨삭하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드백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Alex 님의 아티클이 EO 뉴스레터에 실렸습니다. 이번 주 이오레터를 확인해보세요!

👉 https://stib.ee/1ciB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