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스타트업 B2B 영업, 초기 고객사 100개 만들기(제 5기/4주)

스타트업 B2B 영업, 초기 고객사 100개 만들기(제 5기/4주) 모집중입니다.

제가 이걸 4기까지 해 보니까, 일반 영업하시는 분들도 도움이 되지만 주로 영업에 대한 감이 없거나 영업을 알아야 하는 B2B SaaS 같은 B2B 영업을 하셔야 하는 대표님께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스타트업 CEO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 드립니다.

 

신청하기 : 아래 이벤터스에서 신청해 주세요.

https://event-us.kr/sales/event/78565

 

🚀💯스타트업 B2B 영업스쿨 💯🚀

 

🎓 초기 고객사 100개 만들기 🎓 

저는 첫 회사부터 종합상사 사관학교라 불리는 대우인터내셔널에 들어갔던 것을 저는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아직까지도 제 뿌리는 영업이라고 생각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적성과도 매우 맞고요. 그렇지만, 스타트업을 창업하고, 주변 대표님들과 스타트업 담당자분들을 보면서 영업의 어려움에 대해서 토로를 하시는 많은 분들을 봐왔습니다. 대부분이 개발이나 영업과는 관련없는 분야에서 일하셨던 분들이라서 영업에 대해서 매우 어렵게 느끼고 계시다는 것을 느꼈니다. 사실 영업을 한 달간 강의한다고 해서 영업실력이 갑자기 초월적으로 향상되지는 않을 겁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업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제대로 나누는, 특히나 그것이 일반 회사가 아닌 스타트업 업계에서의 영업이라는 특수성을 띠고 있는 그런 강의는 별로 본 적이 없습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