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프로덕트 #마인드셋
54만 유튜버 Riza의 비결, 라이프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라이프웨어 뉴스레터]에서 발행되었습니다.


지속가능한 성공은 '의지'가 아닌, '시스템'에서 온다는 것을 믿는다면,
이 뉴스레터가 도움이 됩니다. 


 

54만 힐링 컨텐츠 유튜버 Riza의 라이프스타일과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그녀는 고퀄리티 영상과 '여유'의 삶의 가치를 얘기하며 41개의 영상으로 54만의 구독자를 확보하는데 성공했어요. 그녀의 삶 속에서도 '라이프 시스템'의 존재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 Riza의 유튜브 채널이 성공할 수 있던 비결

영상은 41개에 불과한데 어떻게 54만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었을까요?

높은 퀄리티의 영상, 여유로운 삶의 가치관, 다양한 활동을 하는 그녀의 모습 등이 잘 어필될 수 있던 것 같아요. 사실 그녀의 영상들은 짧은 영화를 보는 것 같아요. 여유로운 삶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녀의 다채로운 삶의 장면들이 스토리를 가지고 나오거든요.

 

For Those waiting for life to happen _ Life of Riza (조회수 370만, 24.02.19)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1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저 또한 라이프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이리저리 시도하고 있는데요. 이제 새로운 습관 형성이나 루틴에 녹이는 작업까지는 되는데요. 뭔가 분기별 계획을 실행하거나, 여러 일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템플릿을 만드는 게 참 어렵더라구요. 공유해주신 RIZA 걸 보면서 한번 참고해봐야겠네요. 뉴스레터 구독도 했습니당 ㅎㅎ 앞으로 많이많이 써주세요. 너무 기대됩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