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사업전략
#프로덕트
‘다음 세대는 청년 아닌 시니어…’ 케어벨, 부산경제포럼서 기업형 ESG 돌봄 모델 제시
16일 부산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제 274차 부산경제포럼에서 디지털 돌봄 서비스 ‘케어벨’이 기업 복지와 ESG 경영을 접목한 혁신 모델로 소개되며 기업인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16일 부산롯데호텔에서 열린 제 274차 부산경제포럼 참석자들 앞에서 케어벨을 발표하는 제로웹 이재현 대표이사)
이날 포럼은 한양대학교 박재근 석학교수의 ‘AI 시대의 도래로 인한 반도체의 미래’ 특강과 함께 부산 스타트업 특별 세션으로 케어벨이 소개되었다. 이 자리에서 ㈜제로웹 이재현 대표이사는 “다음 세대는 청년 아닌 시니어”라는 화두로 케어벨이 제시하는 사회문제 해결형 ESG 모델을 기업인들에게 직접 설명했다.
제로웹 이재현 대표는 케어벨 소개에 앞서, 지금의 기업인들이자 현재의 시니어 세대가 직접 겪어낸 격동의 근현대사를 언급하며, 이들이 대한민국을 오늘의 자리로 이끈 주역임을 강조했다. 일제강점기, 한국전쟁, 새마을운동, IMF 등 숱한 위기 속에서도 가난과 고난을 딛고 세계가 주목하는 경제 성장을 이룬 이들이 지금은 외로움과 고독, 불안 속에 놓여 있다는 현실을 지적하며, 이제는 우리가 그 분들을 돌봐야 할 때라고 말했다.
김지영 님이 작성한 다른 아티클
더보기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