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로덕트
건강 앱 그로스 1위 미라클나잇, 베이슬이 들려주는 그로스 마케팅 비법

수면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 미라클나잇 / 이미지 출처: 미라클나잇

고객 모집과 유지의 핵심은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효율적인 CRM 마케팅입니다.

최근 1년 간 누적 다운로드 15만회를 넘어선 미라클나잇! 우리나라 뿐 아니라, 미국, 일본, 인도 등 총 53개국에서 미라클나잇에 호평을 보내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라클나잇의 폭발적인 성장을 견인한 오퍼레이터 Basal님으로부터 핵심 그로스 마케팅 전략과 CRM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들어봤습니다.

수면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 미라클나잇 / 이미지 출처: 미라클나잇

미라클나잇에서 베이슬님은 어떤 역할을 맡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베이슬입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이민용 노티플라이 · CEO

Life is short

댓글 1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과 CRM 마케팅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라클나잇의 성장 비결과 노티플라이 도입 과정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
시간 나실 때 비즈니스와 자기계발 및 성공과 관련된 컨텐츠를 주로 올리는 youdad.kr 에도 한번 놀러와 주세요~! 오늘은 아래와 같은 글이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흥미로운 글이 있다면 방문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AI로 생산성과 수익성 극대화 시키기(https://www.youdad.kr/?p=3992)
▶ 자존감이 낮아 보는 눈도 낮은 당신을 위한 연애 가이드(https://www.youdad.kr/?p=3991)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이민용 노티플라이 · CEO

Life is shor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