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Ai발 대해고의 시대, 나로 살며 돈 벌기

안녕하세요. IT 대기업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Rachel입니다. 오늘은 첫 아티클이예요! 

1) 자기소개, 2) 앞으로 뉴스레터에서 제공할 가치 3) Ai 시대에 직장 밖에서 돈 버는 법을 공유할께요.

 

저는 대학교 동기들, 직장 동료들과 어울리면서 자연스레 직장 안에서 돈을 버는 방법만 생각했어요.

서연고서성한 같이 대학교의 순위를 정의하듯, 네카라쿠베당토 같이 직장 간 처우 차이, 그리고 그 직장 안에서의 연봉과 성과급 차이에만 관심이 있었죠. 직장 밖사이드 허슬, N잡은 현실성 없는 강의 팔이, 마케팅이라고 단정했어요. 

출처 : 일러스트 오성수 작가

출처 : 일러스트 오성수 작가

 

패러다임의 전환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2
AI 시대에 직장 밖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올려주신 글 잘 읽었어요~ 시간 나실 때 비즈니스와 자기계발 및 성공과 관련된 컨텐츠를 주로 올리는 youdad.kr 에도 한번 놀러와 주세요~! 오늘은 아래와 같은 글이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흥미로운 글이 있다면 방문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AI로 생산성과 수익성 극대화 시키기(https://www.youdad.kr/?p=3992)
▶ 자존감이 낮아 보는 눈도 낮은 당신을 위한 연애 가이드(https://www.youdad.kr/?p=3991)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해주신 사이트에서 GPT로 프롬프트 넣는 법 공유해주신 것 잘봤어요. 좋은 주말 되세요!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