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선정 #트렌드 #기타
해외 솔로프리너들이 꼭 읽어보길 추천하는 책 10권

최근 유튜브를 보면 1인 창업가(Solopreneur) 관련 콘텐츠들 대다수가 자극적인 제목이나, 돈 이야기를 주로 다루죠. 그런데 자극이 되고 의욕은 생기는 것은 좋지만, 가끔은 조급함을 주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기 위한 중간 과정이 많이 빠져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전 이 빠진 부분을 책으로 채우고 있어요. 책이 좋은 이유는 읽다가 구체적으로 아이디어 영감을 얻거나, 개인의 상황에 맞는 플랜을 실행해 볼 수 있다는 것이죠.

(번역서가 있는지 찾아봤는데요. 한국에서는 1인 창업가나 인디 해커 또는 메이커가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 관련 번역서가 거의 전무하네요.)

 


이 글은 [홈바디파이] 에서 발행되었습니다.
Solopreneur를 꿈꾸는 디자이너의 재밌고, 팔리는 제품 이야기를 구독으로 응원해 주세요.


[👉 구독하러 가기]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3
감사합니다. 근데 다 원서라.. 한국어로 된 건 없나요?
네. 아직 국내에서는 솔로프리너, 인디해커나 메이커 문화가 정착하기 전이라 그런지 아직 번역서가 거의 없네요.

위 목록 중에 유일하게 번역서 하나가 있는데요. 마인드셋과 관련된 "4-Hour Workweek"가 번역본은 있어요. https://www.yes24.com/Product/Goods/53214530
Solopreneur를 꿈꾸는 디자이너의 재밌고, 팔리는 제품 이야기를 구독으로 응원해 주세요.

👉🏻 구독하기: http://homebodify.com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