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평가론 저자입니다. 맛 평가사는 미식가의 사회적 직업으로 미식가의 대중화를 펼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8년에 맛에 대한 책을 첫 출시하고 2010년에는 연극 맛술사 시나리오를 준비하였고, 일부 제작투자하여 공연되었습니다.
맛 평가사 양성을 약 400여명 하였는데 주로 학생들이 많았으며 사)한국능률협회에서 맛 평가사 민간자격증과정을 2년간 진행하였습니다.
대학에서는 시간강사로 맛 평가론은 가르치기도 하였고, 맛 평가 경진대회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맛 인증사업을 준비하기 위해
미식가 맛수다를 양성하여 유튜브에 50여편 이상 탑재하였습니다. 맛 평가사 강사를 양성할 계획이고, 맛 평가사들을 활용한
맛 인증사업을 함께할 파트너사를 찾고 있습니다.
맛 인증에 관해서는 20여개의 사업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고,
아이템별로 전문화된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을 통해 전개해 나갈 게획입니다.
맛 인증 사업아이템은 글로벌 수준으로 특화되어 있으며 14년여에 걸친 사전 작업으로
맛 평가에 대한 신뢰는 든든하게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경쟁사로는 벨기에의 ITQI 맛 인증기관이 있는데 여기와는 확실한 차별화가 되어 있습니다.
맛 인증사업은 식품과 요리 그리고 먹거리 전반에 걸쳐 깊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관능평가와는 차별이 되는 맛 인증사업의 특징은 맛의 감동을 언어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책은 맛의 뿌리를 의식의 진화에 연결하였으며 맛에 관한 책 4권이 맛 인증 사업의 신뢰를 높여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www.goood000.com
유튜브 "미식가 맛수다" https://www.youtube.com/watch?v=mWSCNngQnj4&t=4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