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만을 위한 채용컨설팅회사 Candid입니다.
[스타트업의 채용은 조금 더 특별해야 합니다]
스타트업은 빠르게 변화합니다. 10 명 남짓했던 구성원이 6개월 사이에 100 명 규모로 성장하고, 어제의 e-commerce회사가 오늘의 data기업으로 변합니다. 스타트업의 특징, 시리즈별 고민 포인트, 채용하고자 하는 인재의 명확한 페르소나 및 후보자의 buy-in 포인트를 이해하지 못하면 적합한 인재를 찾는데 실패합니다. Candid는 이러한 스타트업만의 채용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에 일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Candid는 스타트업이 가진 변화와 혁신의 힘을 믿습니다.
Candid는 채용시장 그리고 헤드헌팅 프로세스에 예측 가능한 기준을 만들어 실행합니다.
[Candid는 후보자에게 조금 더 특별하고자 합니다]
현재 비즈니스, 투자 시장에서 화두는 단연코 ‘채용’입니다. 그만큼 수많은 회사가 포지션 추천 자동화를 위해 다양한 기술력을 접목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업군, 연봉 등 대범주에서는 후보자의 니즈를 맞추어 포지션을 추천할 수 있겠지만, 세부적인 고민까지 커스터마이징하여 전달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결국 가장 적합한 포지션을 찾아 지원하려면 지원자 본인의 스스로에 대한 깊은 고민이 있어야 하고, 동시에 그 고민을 이직의 방향성으로 재정립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함께 고민해 드리고, 산업군 동향을 업데이트하여,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포지션을 Candid가 찾아드리겠습니다.
https://www.linkedin.com/in/candid-ju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