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F도 확실하지 않고, 이익 창출도 전혀되지 않고, 사업이 아닌 고집으로 생명 연장을 위한 투자금 조달과 같은 행동은 무책임하다고 느끼는 사람입니다.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배우고 있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간절하기 때문에 더욱 보수적이고 책임감 있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중학생 때부터 디지털 마케팅을 11년간 해온 24살 박세준 입니다.
주로 이커머스,퍼포먼스 마케팅을 해왔으며, 현재는 이커머스 브랜드 CMO,
직접 사내 창업한 IT서비스의 PO로 겸직 중입니다.
평균 주 7일 12~19시간 근무, 2일 이상 밤샘 숙영 하며 치열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많이 배우고 따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주식회사 디어커스는 리빙앤라이프 브랜드로 시작한 이커머스 기업입니다.
어떠한 외부 투자활동 없이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흑자를 바탕으로 모든 구성원들이 그릿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특징이라함은 이커머스 기업으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사내 벤처로 '광고 자동화 솔루션'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내 벤처 또한 큰 흑자 폭을 포함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디어커스 : 작은 특별함을 담은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주로 생활용품(욕실,주방,리빙 등)과 퍼스널 케어 카테고리를 취급합니다.
[서비스] 플랭코 : 강력한 성과 도구를 통해 고객사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업계의 대표적인 사양산업, 바이럴 마케팅 영역을 자동화하고 퍼포먼스화 한 광고 솔루션입니다. (SaaS)
現 ) Dear.cus CMO
現 ) B2B Marketing SaaS PO
前 ) Performance marketing agency CEO
前 ) Brand marketing lead 多
前 ) Marketing consultant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6483776085
브런치 : https://brunch.co.kr/@sejun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