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을 위한 모든 액티비티 프로덕트 브랜드를 준비중인 강유근입니다.
아이들이 야외에서 즐겁게 뛰어놀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 GreenVillageAdventure 입니다.
저희는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공간이라면 제한없이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캠핑가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나 놀이, 수영장에서 즐기는 제품, 눈이오면 즐길 수 있는 제품 등
제품의 확장 가능한 카테고리는 매우 넓습니다.
하지만, 유저 타겟은 명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 또한 명확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집밖을 나와 활동적으로 지내길 바라고 있습니다.
지금 아이들의 엄마/아빠 세대에서는 골목골목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고,
지금보다 좋지못한 환경이었지만 그 안에서 다양한 놀이와 운동으로 친구들과 깔깔대며 웃었던 추억을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나눠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즐거움을 위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모든 제품은 자신이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들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즐겁게 웃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것.
이것이 저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GreenVillageAdventure 그린빌리지어드벤처
아이들이 야외에서 즐겁게 뛰어놀수 있는 제품 브랜드 GreenVillageAdventure 는
제가 가족과 캠핑을 다니면서 경험했던 포인트에서 시작했습니다.
매번 캠핑을 떠날 때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도록 수많은 놀이와 장난감을 구입하고 정리하면서 비지니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텐트를 피칭하는데 아이가 함께 망치로 팩을 박으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이 비지니스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지만, 꼭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자신들의 아지트 공간을 직접 만들고 놀 수 있는 상상을 하며 브랜드를 준비하였습니다.
해외 수입브랜드를 국내 공식수입원으로 런칭하여 브랜딩과 세일즈를 총괄하는 본부장으로 10년간 일해왔습니다.
미국/독일/스웨덴 등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브랜딩하여 성공적인 런칭을 이뤘습니다.
저의 마케팅과 세일즈 노하우를 접목시켜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의 정체성과 본질에 중점을 두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아이들을 위한 모든 액티비티 프로덕트 _ GreenVillageAdventure 그린빌리지어드벤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