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해냈어. 너도 할 수 있어.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운동/식단 온라인 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박소현이라고 합니다!
운동이나 식단을 어느정도 해봤는데 변화가 없다, PT를 다시 한 번 받기에는 돈이 너무 아깝다라고 느낀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 드리고 감량을 돕는 아르마딜로를 소개합니다. 아르마딜로라는 동물은 총알도 막을 만큼 딱딱한 등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착안하여 건강을 위해하는 요소로부터 사람들을 지켜드리겠다라는 의미에서 서비스 네이밍을 하게 되었습니다.
왜 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을까?
김대영 공동 대표는 이전에 여자친구도 업지 못할 만큼 약골 중의 약골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연히 운동을 접하게 되었고 진심으로 빠지게 돼 헬스 트레이너로 6년을 일하게 됩니다. 현직으로 일하며 다양한 피트니스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도 하게 되었죠. 그러나 점점 일을 하며 피트니스 업계에 부조리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왜 사람들이 비싼 PT 수업을 받았는데도 이후에 요요 현상을 겪게 되는 걸까?, PT를 받고 나서도 혼자서 운동을 이어가지 못하는 걸까?, PT를 통해 반짝 몸을 만들어 바디프로필만 찍고, 그 이후에 관리를 안 하면 PT를 받는 의미가 있을까? 이런 의구심을 많이 느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피트니스 업계에선 비싼 PT의 재등록을 유도하려고 일부러 노하우를 알려주지 않는 트레이너 분들도 많다고 했습니다. 이에 사람들한테 진짜 건강을 선물해주자라는 뜻을 가지게 됩니다.
저도 운동을 통해 삶이 바뀌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전 회사를 4년 반 정도 다니며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 반복되는 업무, 경직된 분위기로 밝은 에너지를 잃어갔습니다. 오죽하면 우울에 가까운 기분을 느끼기도 하고, 스트레스에 새치도 난 적이 있었고, 아무 일도 없는 평범한 날이었는데 지나가는 동료가 “오늘 무슨 안 좋을 일 있어? 낯빛이 안 좋아.”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유일하게 취미로 7년 간 해온 발레를 할 때 만큼은 행복했어요. 음악에 맞춰서 몸을 움직이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땀을 흠뻑 흘리고 집에 가면 작은 뿌듯함도 느낄 수 있었죠. 그러면서 회사에서 왜 그렇게 스트레스 받아했을까 조금 더 유하게 넘어갈 수 있지 않았을까? 하고 다시 생각해볼 수 있게 됐습니다. 운동은 스트레스 해소 수단을 넘어 제 정신적 건강을 지켜주는 존재였어요. 이런 좋은 경험을 다른 사람들도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됐죠.
제가 이런 숫자를 다시 볼 수 있을 줄은 몰랐는데, 정말 감사해요!
서비스를 운영하며 가장 뿌듯한 순간은 저희를 통해 고객 분들이 바뀌었다고 말씀 해주실 때입니다. 이 말을 들으면 정말로 하늘을 날 것처럼 기쁘더라고요. 마치 발레 끝나고 상쾌하게 집 갔을 때 그 느낌을 고객 분도 느끼셨겠구나! 하구요.
더군다나 목표가 끝났다고 운동이나 식단을 놓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저희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이예요. 저희는 올바른 운동 습관과 식습관을 자리 잡게 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합니다. 일상 속에서 외부 음식을 먹어도 양 조절을 할 수 있게끔, 평소에 식단을 하면 가끔 치팅을 해도 큰 타격이 없다는 것을 일깨워 주려고 합니다. 평생, 건강하게, 지속가능한 식이요법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할 뿐만 아니라 운동 측면에서도 디벨롭 될 수 있도록 루틴과 강도를 조절해드리며 건강에 재미를 붙이게끔 하고 있습니다 :)
지금도 누군가는 변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도 못 들던 약골이 피트니스 대회 수상을 휩쓴 경험’, ‘우울에 가까운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다가도 운동을 할 때 날아다닐 것 같은 행복을 느꼈던 경험’
저희는 이러한 경험을 더 많은 사람들이 느끼도록 할 것입니다. ‘내가 할 수 있겠어..?’라는 물음표에서 “나도 할 수 있어!”라는 느낌표로 바뀔 수 있게 하는 것이 저희 팀의 목표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작더라도 뿌듯함, 성취감,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저희가 함께 하려 합니다 :)
추가로, 저희와 함께 달라지고 싶은 분들께는 [1주일 서비스 무료 체험 + 이후 결제 시 결제하시는 금액의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아래 홈페이지 신청 페이지에서 추천 코드에 [이오플래닛]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르마딜로와 함께 내 인생에 변화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