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인드셋 #커리어
창업의 ㅊ도 모르는 30대가 본업 그만두고 창업 하면 벌어지는 일

 


안녕하세요. 헌트입니다.


저는 현재 사이드 프로젝트 커뮤니티 ‘힐링가라지’를 운영하며, 팔로워 3.3만명을 보유한 노션 글로벌 엠버서더 ‘노션남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프로젝트들을 실제 사업으로 구현하기 위한 여정 중입니다.

이 글은 초보 사업가로서 도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담아내는 글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다양한 시도를 통해 얻은 경험들을 솔직담백하게 담아낼 예정입니다.

저의 프로젝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힐링가라지 인스타그램
노션남매 인스타그램
연애조작단 인스타그램


 

 

코로나가 절정이던 시기, 창업에 도전하다!

 



 

저는 6년 동안 국제개발협력 분야에서 활동했어요. 특히 2016~2020년까지는 동티모르에서 근무했어요.
해외 근무 막바지에는 코로나가 한창이었죠. ✅ 헌트의 동티모르 생활기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박현태 힐링가라지 · CEO

댓글 8
와!! 부산인 고향인 사람이라서 더 멋지게 느껴집니다!! 진짜 진짜 멋집니다!
어려운 시기에 의욕적으로 사업을 시작하신 부분과 계속해서 초심의 가지고 사업을 지속하고 계신 부분이 인상적이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결국에는 진심이 통한다는 말씀이 마음에 많이 남습니다. 인사이트 나눌 수 있을까하여 커피챗 요청 드렸습니다! 시간 가능하실 때 답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글 잘봤습니다 현태님! 힐링가라지 운영자분이 노션남매도 운영하고 계셨다니..! 힐링가라지 가고 싶었는데 육아의 무게를 못이기고 못갔는데..! 시간 되실 때 커피챗해요! 놀러가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네버슬립님도 계셨군요:-) 부산에 계시다면 커피챗 언제든 환영입니다!!
'사람들에게 공간이 아닌 비전을 팔아보자' 그리고 '내 마음이 처음과 같다면 진심이 통한다' 이 두 가지가 2년 안에 고속 성장했던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결국 확신을 갖게 한 것도 사람. 사람들은 알거든요. 이 사업이 진심인지 사기인지ㅎㅎ
앞으로 연재 될 글도 너무 기대됩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사이트 많이 나눠보겠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박현태 힐링가라지 · CEO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