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리요 대표 이상수라고 합니다!!

1기 멤버님들 안녕하세요~!! 3주차까지 달려오시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매주 올리시는 과제를 최대한 많이 읽어보고 피드백 해드리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너무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을 보니 멋있으십니다 ㅎㅎ!! 남은 기간도 함께 화이팅 해요!! 늘 소중한 피드백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피어러닝 화이팅~!!!!

(1) 창업을 준비해나감에 있어 개인 적으로 하고 있는 고민

저희 아이템 '자리요'에서의 차별성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름과 같이 저희는 잔여석확인을 함께 제공해주는 것이 마지막 목표이자 하나의 차별성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고객 유치가 충분히 이루어진 상태에서 가능한것이라 그전에 QR코드를 통해 매장에서 주문하는 방식에서의 차별성을 찾고자 하는게 개인적으로 가장 큰 고민입니다!!!

(2) 다른 피어 분들에게 궁금한 점

저는 9월달까지는 알바를 병행하면서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피어분들께서는 혹시 직장에 있으시거나 혹은 하시는 일이 있으신가요??

(3) EO 팀에게 궁금한 점

첫번째로, 1기 피어러닝 멤버들끼리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서도 서로 도움이 될 수 있게 새로운 커뮤니티를 제공하고자 하시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4) 이외 창업과 관련된 모든 질문 사항

사업계획서에 대한 완성도 평가를 혹시 받아보셨거나 받으신다면 혹시 어떻게 검토를 받아보 실 예정이신지 궁금합니다!! 태용님께서 혹시 이에 대해서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으신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2
안녕하세요 대표님, 저는 여행업 창업을 준비중인 설정혜입니다. 당장에 해외 여행업 창업을 시기를 두고 있습니다. 아직 제대로 된 회사에서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배우지 못하였기에, 경험이 부족하다고 판단되어 이번 기회에 회사에 취업하여 일을 조금 더 배우고 싶습니다. ^^
설정혜님 안녕하세요!! ‘자리요’ 대표 이상수라고 합니다!! 저 또한 경험 부족이라 취업을 해서 많은 경험을 쌓으면서 세상을 보는 관점을 넓혀볼까하다가 시간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스타트업을 준비하면서 동시에 독서와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