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셋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가 말하는 '가난에서 벗어나는 법'

최근 우연히 한 인터뷰 영상을 보게 됐습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라는 책 시리즈를 공저했던 로버트 기요사키가 출연한 내용이었습니다. (원본을 찾아보니 2018년에 진행된 내용이더라고요.)

 

이 책…! 초등학교 때 언뜻 들어봤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저자 인터뷰를 접하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무엇보다 ‘가난한 사고방식’에 대해 쉽게 풀어서 설명하는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돈에 대해서 배우는 것’ ‘진짜 선생님의 중요성’ ‘마인드셋’ 등 광범위하게 이야기가 오갑니다.

 

한글 자막이 달린 버전은 이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요. ‘진짜 선생님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하는 원본 영상은 아래 유튜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링크 복사

댓글 4
의사나 변호사 같은 직업은 머리로 먹고 사는 직업인지라 자기 자식에게 그 노하우와 자산을 100% 물려줄 방법이 없습니다. 결국 부자가 되는 길은 기업을 일꾼 사업가가 가장 유리할 수 밖에 없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오… 그러게요. 가업으로 이어줄 수 없다는 점도 있겠네요. 스카이캐슬에서 3대 의사가문 만들기 위해 어마어마하게 투자하던 장면들도 떠오릅니다 ㅎㅎ
요즘도 이 책이 수학의 정석처럼 팔리는 책이더라구요 ㅋㅋ 재테크 시작하시는 분들의 마인드를 바꿔주는 단비 같은책..! 
초등학교 때 처음 봤던 것 같은데 엄청난 스테디셀러네요 ㄷㄷ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