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혁신스쿨 2기 피어러닝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수년간 부동산개발 시장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김석희입니다. 신뢰성 있고 균형 잡힌 부동산개발 및 건축 시장이 누구에게나 활발하게 작동되는 가치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너도, 나도 건물주!” 누구나 쉽고 부동산 개발에 대한 이해와 건전한 건축을 진행할 수 있게 올바른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이런 일련의 과정들을 헤쳐나가는 모험에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지만, 새로운 여정의 시작이 미래에 대한 가치의 씨앗이길 바래봅니다.

반갑습니다. ^^

링크 복사

김석희 플리즈 플리즈 · CEO

댓글 4
‘부동산’이라는 단어를 보자마자 홀린듯이 포스팅을 클릭했네요…ㅎㅎ 

지난해에 어쩌다가 부동산 개발에 푼돈이나마(!) 투자해보라는 제안을 친척어른께서 받으신 적이 있는데, 이리저리 수소문해서 약간 리스크가 있는 아이템이라 생각하고 고사했던 적이 있었어요. 사실상 리스크인지 판별하기도 어려웠고… 정보 불투명성이 상당하다는 걸 체감했습니다. 흥미로운 비즈니스가 될 듯합니다!
안녕하세요. 지윤님^^
 
저에게도 여전히 “부동산”이라는 단어가 참 달콤하고 욕심나는 아이템입니다. 이런 마음으로 오랫동안 부동산 개발•건축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보니, 너무나도 당연하게 우리 시장에 존재하고 인정되는 3대 “마(魔)”가 있다는 것을 알겠더군요. 
 
불투명!, 불신뢰!, 불균형! 
 
이런 본질적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누구보다 깊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에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려 합니다.
좋은 방향성과 비젼으로 만나 뵙고 싶습니다.
너무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말씀하신 것 처럼 새로운 여정의 시작이 미래에 대한 가치의 씨앗이길 바라며 함께 끝까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민정님^^
 
서로 으쌰 으쌰하는 느낌에 동료가 생긴 기분입니다.
함께 힘차게 나아가길 바랄께요.
잘부탁드려요.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김석희 플리즈 플리즈 · CEO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