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창업스쿨 2기 자기소개 과제 업로드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 세상 모든 언더독을 탑독으로, 언더독스대시 황동규 입니다.
현재 혁신창업스쿨 2기에 참여하고 있고, 첫 번째 과제로 자기소개를 업로드 하기 위해 가입하여 첫 글을 남깁니다.

 

저희 팀은 “온라인 완전 학습을 위한 선생님 중심 그룹 학습 플랫폼, 클럽스터디(ClubStudy)”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창업을 하고 싶은 이유는 
“내가 왜 사업을 해야하는가”, “본 서비스를 성공시키고 싶은 이유”의 두 가지 측면에서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제가 사업, 창업을 해야하는 이유는 ‘마음이 가장 편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선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 상황에 놓여 있을 때 안정을 느끼고, 나아가 보람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 일상에서든, 사회적으로든 발생하는 여러 문제와 이에 대한 해결방안에 관심이 많습니다.
또한 이 해결방법을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가슴이 뜀을 느낍니다.

그런 의미에서 창업은, 내가 규정한 문제를 나의 방식으로 풀어나갈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창업을 하게 되면 여러 선택의 순간에 나의 소신대로 행동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져 타협에 대한 선택지가 적습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후회, 책임 또한 제 나의 몫이기에 나의 '일'을 하는데에 있어 마음이 가장 편한 이유라고 생각하며 내가원하는 나의 모습에 가장 효과적으로 가까워질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본 서비스를 성공시키고 싶은 이유는 3가지 측면으로 나누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황동규 언더독스대시 · CEO

댓글 1
엄청 세부적인 내용들이 적혀 있는 거 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 !!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황동규 언더독스대시 · CE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