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년 이하전    |    Viewed   18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EO 피어러닝 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 예비 창업자 나승미라고 합니다:)
아직 창업을 한 경험은 없고, 개인적으로 교육/에듀테크 분야에 관심이 큽니다.
제가 창업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두 가지인데요, 그 중 하나는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삶을 지향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새로운 일을 기획하고, 그 일에 열정을 다하여, 함께 만들어가고, 이를 통해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창업을 시도해보는 것은 분명 좋은 경험, 후회없는 경험이 될 것이라는 믿음이 들게 되었습니다.
또 하나는, 현재 교육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저는 교육에 관심이 많았고, 현존하는 교육문제의 해결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사실 현 교육문제는 다양한 문제가 얽혀있기 때문에 분명한 한계점이 존재하지만, 에듀테크 분야가 활성해진다면 이러한 한계점을 타파할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이것이 제가 지향하고자 하는 가치와 부합하여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창업 분야에 있어서 아직 성장하고 있는 예비 병아리이기 때문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충분히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함께하는 많은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류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hare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