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서 활용하면 좋은 서비스 (ep.1) - 노션

안녕하세요, 저는 Blank the의 이동규입니다.

오늘은 스타트업에서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의 첫 번째로 노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노션은 메모, 문서, 노트, DB 등을 작업할 수 있는 메모 서비스입니다. (https://www.notion.so)
대표적으로는 메모가 있고, 메모 중에서도 여러 가지 속성을 이용하여 사진, 파일, 캘린더, 데이터베이스, 깃허브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개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개인 프로 요금은 매월 $4입니다. 개인 프로 요금은 게스트 초대, 파일 업로드가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되어 고정 비용의 부담이 있는 팀은 개인 요금으로 가입하여 팀원을 초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notion.so/pricing)

또한, 스타트업의 경우에는 노션에서 최대 $1000의 크레딧을 지원하기 때문에 한 번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notion.so/startups)

저희는 현재 Team 요금제로 8인의 팀원이 각자의 작업을 정리하여 팀원들이 쉽게 접근하여 작업 상황 공유나 개발 노트 등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저희 팀의 노션입니다.)

효율적으로 업무 상황을 정리하고, 공동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문서 정리나 메모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1
정주영 창업 경진 대회에도 나왔던 서비스 노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