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피어러닝 사업계획서 완성 3주차 가이드 라인

안녕하세요! 피어 여러분 EO입니다 :)
3주차 미션의 가이드라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3주차의 핵심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아이템의 성장 가능성과 매력도를 검증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차의 과제는 30명의 고객을 직접 만나 인터뷰하는 과정을 통해 진짜 불편함을 찾고,
내 아이템이 그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인지를 검증/확인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피어러닝 사업계획서 완성 코스 1기 멤버 분들 중에서는 이 과정을 통해 아이템을 피봇하는 케이스가 많았습니다!

그만큼 객관적인 관점에서 고객의 정확한 니즈(또는 결핍)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고, 내가 선정한 아이템이 매력 적이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아이템에 대한 확신이 생기셨다면 고객 니즈를 중심으로 선정한 아이템을 매력적으로 소개하는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보세요! Notion, PPT 등을 다양한 툴을 활용해서 자유롭게 작성 후 링크나 PDF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보다 완성도 높은 과제를 위해 3주차 과제 제출 기간은 월요일(10월 4일)로 조정하였습니다.
주말까지 최대한 많은 고객을 만나 직접 이야기를 듣고 과제를 작성해보세요!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번 한 주도 응원하겠습니다!

*문자로 전송해드렸는데요, 못 받으신 분들은 채널톡으로 꼭 문의부탁드립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