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MrBeast의 목표는, 넥스트 디즈니입니다

1. 2025년 11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약 6주간,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서 'BeastLand'라는 대규모 임시 테마파크가 문을 연다. 그 규모는 1.8만 평~ 6만 평 정도로, 롯데월드의 1.5배 ~ 5배 규모다.

2. 미스터비스트는 극한의 상황에 놓인 '불가능한 챌린지'와 '생존'을 주제로 한다. BeastLand는 "만약 내가 저 상황에 있다면?"이라는 시청자의 판타지를 자극하고, 디지털 경험을 '현실 세계의 몰입'으로 바꾸는 첫 시도다.

3. 구역은 2개로 나뉜다. 일반 팬과 가족을 위한 'Beast Land' 구역은 일반 놀이기구, 식음료(F&B), 상품 매장 등을 갖추고 있다. 반면 'Beast Arena'는 고가 티켓 소지자만 입장할 수 있는 독점적인 경쟁 구역이다.

4. 특히 'Beast Arena'에는 미스터비스트 콘텐츠에서 보던 챌린지들이 실제로 구현되어 있다. 실제 투석기를 사용하는 'Tower Siege', 트랩 도어 위에서 경쟁하는 'Drop Zone', 집라인을 타는 'Airmail', 미로 탈출 게임인 'Dungeon Escape' 등 10개 이상의 챌린지에서 경쟁한다. 이 챌린지는 "world's largest prize wall"과 연결되어 콘텐츠처럼 실제 보상이 이루어진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