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사업전략 #트렌드
한 우물만 파면서 웰니스 산업에 몰빵한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에 웰니스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열기 전에 웰니스 산업에 대한 내용을 공유해드리고자 글을 쓰게 됩니다.

이번에는 산업 스터디를 하면서 그리고 웰니스 쪽 관련 비즈니스를 하면서 느끼고 배운 부분에 대해 정리하는 글을 남기고자 씁니다.

처음에는 막연하게 웰니스 영역의 산업을 배우게 되어 B2B로 직접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시작하게 되었고, B2B를 하다보니, B2C 영역과 다른 웰니스 산업에 대해 배우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스터디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주말마다 스터디를 하였고, 따로 미팅이나 추가 스터디가 필요한 경우에는 밤이나 휴가를 써서 진행했었던 것 같구요.

결론적으로는 주 7일 꼬박 일하고 고민하면서 6년 넘게 웰니스 영역만 판 것 같아요.

이번에는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의 영역보다는 웰니스 스터디를 하면서 컨퍼런스까지 준비하게 된 영역에 대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사람들은 AI에 대해 현재 뜨겁게 열광하고 공부하고 있지만, 저는 본질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인간은 행복을 위해 궁극적인 목표를 세우고, 행복에 대한 각자의 정의와 의미가 다를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2
신재욱 님의 아티클이 EO 뉴스레터에 실렸습니다. 이번 주 이오레터를 확인하세요!

>>> https://stib.ee/2zsH
오랜만에 실리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추천 아티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