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전략 #마인드셋 #커리어
콘텐츠와 사람을 연결하는 새로운 시작점

뉴닷은 스타트업의 이슈를 함께 고민하고 해법을 찾아볼 수 있는 지식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점과 점을 이어 하나의 새로운 선을 완성한다는 의미가 브랜드에 담겨 있다고 한다. 창업가로 7년여의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피보팅을 경험한 이력이 있는 최현진 대표는 초기 창업가들에게 주목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자원, 경험, 네트워크가 부족해서 상대적으로 성장의 기회를 얻지 못하고 고군분투하고 있는 창업가들이다. 그중, 개발자들로만 구성되었거나 개발자 비중이 크고 내부에 비즈니스 전문가가 없는 팀의 경영 및 조직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성장을 돕고자 한다.”

 

뉴닷은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창업가에게 유용한 지식과 정보를 선별하여 제공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로 창업가들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미디어 춘추전국시대다. 다양한  미디어가 존재하고 또한 새롭게 생겨나고 있다. 소비자의 욕구도 세분화되면서 빠르게 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콘텐츠 소비자들이 그토록 바라는 ‘위대한 것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열망’은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뉴닷은 사용자가 위대한 업적을 이루는 그룹의 일부라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미디어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