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빌딩 #운영 #커리어
20년 커리어, 또 한번의 성장에 도전할 때 | 로컬비즈니스 리더 인터뷰


당근 리더 인터뷰 시리즈 ③ 20년 커리어, 또 한번의 성장에 도전할 때 | 로컬 비즈니스실 리더 인터뷰


인터뷰 원문은 당근 팀 블로그 ‘20년 커리어, 또 한번의 성장에 도전할 때’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하는 온라인 게임에서는 공격력, 방어력, 회복력을 맡는 딜러, 탱커, 힐러가 팀의 승리를 위해 협업하는데요. 스릴 있는 공격도, 방어도 아닌 이들을 회복시키는 역할이 가장 즐겁다며 항상 ‘힐러’를 자처하는 이가 있습니다. 바로 로컬 비즈니스실 리더 Lane인데요. 팀의 성장을 도모하는 그의 리더십은 게임 속 힐러와 어떤 점이 닮았을까요?

 

 


카카오 커머스 부문 부사장으로 일했다고 들었어요. 그동안 어떤 일을 해 왔나요? 

오랫동안 커머스 쪽에서 일했어요. 특히 11번가와 카카오에서 오래 일했는데요. 카카오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런칭하고 성장하기까지 여정을 함께 하며 10여 년간 근무했어요. 좋은 커리어를 쌓아 왔다고 생각했지만, 직급이 올라갈수록 오히려 고민이 시작되더라고요. 지금 있는 조직에서 앞으로 얼마나 더 일할 수 있을까? 앞으로 어떻게 성장하고, 어떤 커리어를 가져갈 수 있을까? 이런 고민들요.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