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홍보 #팀빌딩 #커리어
광고모델 시장의 혁신, 그 가능성에 대하여.

* 부제 : 드래프타입에 합류할 초기멤버를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래프타입의 co-founder 양승만입니다. 

드래프타입은 Generative AI기술과 IT Product를 통해 한국 광고 모델 시장의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하려는 팀입니다. 사업 시작 3개월 만에 이용 기업 600개사를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목표한 임팩트를 위해서는 더욱 많은 동료들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EO에는 혁신적 성장과 세상에 흔적을 만들 스타트업 초기 멤버 합류에 갈증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광고 모델 시장 혁신과 그 가능성에 대해 저희가 가지고 있는 관점과 목표를 설명해드리며, 저희와 함께하실 초기 멤버를 찾아보고자 합니다.

 

 

왜 광고모델 시장에는 20년 전부터 지금까지 ‘비싼 연예인 모델’ 외엔 선택지가 없었을까요?

 

약 3조 원에 달하는 한국 광고모델 시장. 이 시장은 소수의 빅모델이 독점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인해, 지나치게 높은 섭외 비용, 콘티 기획과 촬영의 어려움, 휴먼리스크 등의 문제가 수십 년 동안 늘 존재하고 있습니다.

아티클을 더 읽고 싶다면?
이오플래닛에 가입해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로그인/회원가입
링크 복사

양승만 드래프타입(Draftype) · CSO

댓글 1
패션업 쪽에서 AI활용 가상모델...페르소나적용이 시대의 실험적인 영역이지만 패션업계만큼은 아마 간절할 거 같아요. 유통구조에서도 그렇고. 디자이너의 연중 행사 기획단계나 모델 라인에서 불편함없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더 성장할 여지가 있을 겁니다. 영업 틈새가 안보이면...틈새라고 알게 해주며 영업해야 할... 특이하고 고집센 업계지만 그만큼 재밌는 여정일지도요. 사업 응원합니다
이번주 인기 아티클
추천 아티클
양승만 드래프타입(Draftype) · CSO

1